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171111~12 제주도 여행 1일째

by 無限_CL9 2019. 1. 13.

지난 여름의 제주여행이 아쉬워서 다시 온 제주도입니다.

 

지난번은 여름이었지만 이번엔 가을 하고도 늦가을입니다.

 

 

 

 

 

이번에 발이 되어준 차는 2017년식 신형 현대 아이오닉 입니다.

지난번에 사용했던 소울EV 차량보다 훨씬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 식사를 하러 간 곳은 아침하늘식당이구요.

옥돔정식이 오늘의 아침식사 메뉴 입니다..

맛있어서 반찬까지 싹 먹었네요.. ㅎㅎㅎ

 

 

 

 

 

 

 

 

 

 

 

 

 

제주도 동쪽 해안도로로 이동하면서 틈틈히 내려서 사진 몇장 찍어봤습니다.

 

 

 

 

 

 

여긴 김녕해수욕장이구요.

 

 

 

 

여기는 섭지코지네요..

 

 

 

 

 

지난번 왔을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못먹고 그냥 돌아온 가시아방을 다시 방문했습니다.

이번에도 한시간은 기다린 것 같습니다.

역시 알려진 만큼 맛있는 고기국수 먹었구요... 

반찬으로 나오는 무 피클은 고기국수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이번 여행의 숙소는 서귀포 스와브호텔 입니다.

호텔 규모는 작은데 방은 넓고 조용해서 맘에 듭니다.

주변에 귤농장이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제주시에 올라가서 놀다가 중문시장에서 회떠서 가져오기로 하고 들른 올레수산입니다.

중문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라 생선회전이 빨라 신선한 생선으로 떠오기 딱 좋습니다.

 

 

 

 

 

 

제주에서의 마무리는 한사산+카스=한라카스.

고등어와 갈치 포함해서 이것저것 모듬으로 떠온 3만원짜리 모듬회..

이것으로 첫날은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