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L9.. 04 TSX

04 ACURA TSX.. 정식 등록 후 번호판 달고 썬팅 + 그릴 교체 장착 + 리어 윙 스포일러 장착 + 후방감지기 장착 마무리..

by 無限_CL9 2011. 12. 8.

어제 정식으로 등록하고 번호판을 받았습니다..

뒷 번호판을 긴걸로 받으려고 했는데 안된다고 해서 어쩔수 없이 짧은걸로 받아왔습니다..

조만간 꼼수 한번 부리고 긴걸로 시도해보겠습니다.. ^^


차량 등록 후 첫번째로 해준것이 혼다코리아 용산 KCC에 가서 선팅 작업입니다..

지난 RSX, 2G TL-S, 3G TL 모두 용산 KCC에서 출고차량의 선팅을 담당하시는 분께 작업을 해왔고 이번에도 마찬가지죠..

용산 BMW 매장에서도 출고차량을 작업하시기 때문에 믿을만 합니다..


그리고 외장의 마무리인 그릴을 교체하고 리어 윙 스포일러를 장착했습니다..

그릴은 범퍼를 내리고 그릴 아래부분과 핀이나 피스로 고정해야 하는데 날도 범퍼를 내기기엔 춥고 귀찮아서 대충 맞춰 끼워서 상단의 핀만 고정했습니다..

리어 윙 스포일러는 양면테이프와 4개의 피스로 제대로 고정했습니다..

달리다가 날아가면 안되니까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후방감지기를 연결했습니다..

후방감지기 달려있던 차량을 타다가 없는 차량을 타니 그것도 불편하더군요..

그동안 범퍼에 구멍을 뚫고 센서만 끼워놨었는데 날이 더 추워지면 못할듯 싶어 컨트롤러에 센서들을 연결하고 디스플레이도 트렁크쪽으로 배선을 빼서 제대로 연결을 완료했습니다..

제품은 파크트로닉 제품으로 2G TL-S, 3G TL에 이어 3번째 파크트로닉 제품을 사용하는데 그동안 고장이 없고 오작동도 없어서 아주 좋습니다..

파란색 후방감지기 센서가 나오는 제품은 파크트로닉 밖에 없기도 합니다.


외관은 끝났으니 슬슬 달리기 셋팅을 해야하는데 겨울이 와버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