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bs & Bobs

현존 최강 스펙.. LG 옵티머스 G Pro..

by 無限_CL9 2013. 4. 15.

구입한지 좀 됐는데 개봉기를 안썼네요.. ㅎㅎ

 

세번째 안드로이드 폰..

 

LG의 역작... 옵티머스 G Pro 입니다..

 

현존 최강의 스펙을 자랑합니다..

 

114 기변으로 한달전쯤 구입했구요.

 

제품 스펙에 대한 것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

 

 

택배로 배송된 옵티머스 G Pro 와 사은품 케이스와 액정 보호 필름입니다.

 

 

 

 

제품 케이스도 고급스럽습니다...

 

 

 

 

박스를 개봉합니다.

5.5인치 FULL HD IPS 디스플레이가 엄청 크게 느껴집니다..

 

 

 

 

 

부속품으로는 쿼드비트 이어폰과 충전케이블과 아답터, 그리고 이전 옵티머스 G에는 없었던 배터리 충전거치대와 배터리가 2개 들어있습니다.

많은 옵티머스 G 유저들의 불만이었던 배터리 문제가 해결되었네요. ㅎㅎㅎ

 

 

 

 

 

옵티머스 G Pro의 전면과 후면입니다.

전면의 특징은 5.5인치 디스플레이 뿐 아니라 물리 홈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후면은 디지털 큐브 패턴의 배터리 커버로 구성되었구요.

 

 

 

 

옵티머스 G와 옵티머스 G Pro 의 비교입니다.

상당히 커졌음을 알수 있습니다.

 

 

 

배터리 커버를 오픈한 모습입니다.

배터리와 USIM, 그리고 추가로 Micro SD 메모리를 끼울 수 있습니다.

 

 

 

 

 

전원을 넣으면 언제나 반겨주는 안드로이드 로고...

 

 

 

일단 5.5 인치 FULL HD IPS 디스플레이의 선명한 화질에 놀랍니다..

웹서핑을 하거나 게임을 할때 가장 큰 디스플레이는 분명히 장점입니다..

넉넉한 3,140mAh 용량의 배터리도 맘에 듭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커도 너무 큽니다..

차량용 거치대에도 안들어가고 뒷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도 불편하고.... 무겁고...

크다고 해서 다 좋은것은 아니라는 것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의 성능이 너무나도 후집니다.. 경쟁 제품들에 비해 너무나도 떨어집니다..

그래서 아이폰로 다시 복귀합니다.. 아이폰5...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