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장거리 여행을 자주하며 많이 조져댄 가운데 이런저런 파트들의 교환을 위해 주문했습니다...
1. 엔진 프론트 마운트와 리어 마운트
- 스티어링 휠에 차량의 진동이 살짜쿵씩 올라오는 것을 무심코 넘기고 있다가 차량을 띄우고 하체를 확인하다가 프론트 서브 프레임을 살짝 내려서 마운트를 확인해보니 사망!!! 했기에 주문..
- 아래의 그림에서 8번과 12번..
8 50810-SEP-A02 RUBBER ASSY., RR. ENGINE MOUNTING (AT)
12 50830-SEP-A02 RUBBER ASSY., FR. ENGINE MOUNTING (AT)
2. TYPE-S 프론트 스테빌라이져 및 부싱, 프론트 스테빌라이져 링크
- 뒷쪽은 이미 TYPE-S용 스테빌라이저로 교체하여 언더 성향을 뉴트럴 성향으로 바꾸었지만 앞은 순정인지라 보다 단단하고 깔끔한 핸들링을 위해 주문... 당연히 스테빌라이저 부싱과 스테빌라이져 링크도 함께..
- 아래의 그림에서 8번과 12번..
1 51300-SEP-A21 SPRING, FR. STABILIZER
2 51306-SEP-A01 BUSH, FR. STABILIZER HOLDER
4 51320-SEP-A01 LINK, R. FR. STABILIZER
5 51321-SEP-A01 LINK, L. FR. STABILIZER
3. XLR8 J-PIPE
- 순수한 J-PIPE 로는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 슬슬 하나씩 성능 업을 위해 주문. 지금은 RV6 퍼포먼스의 V3 버전이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지만 이 제품은 J-PIPE 이후의 3rd 촉매를 없애버려 반칙이라구!!
4. RV6 TEST PIPE
- J-PIPE 이후에 있는 3rd 촉매를 대신하는 PIPE.. 촉매가 이미 두개나 달려있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음.. RV6의 TEST PIPE만이 3rd 촉매의 쉴드에 장착하여 보이지 않도로 장착이 가능하기에 주문...
J-PIPE와 TEST PIPE 장착하고 한달정도 즐기다가 MAGANFLOW 엔드가 도착하면 바로 캣백 시스템 제작하여 흡배기 완성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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