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bs & Bobs

GODIVA 2011 Limited Edition MUG와 Milk & Dark Truffle..

by 無限_CL9 2011. 3. 11.









오늘 미국에서 소포가 한꾸러미 왔네요..

자동차 부품부터 먹을것까지 이것저것 구입한게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기다리던 것이 제가 아주 많이 좋아하는 GODIVA 초콜릿 입니다..

GODIVA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자면...
"11세기 영국 코벤트리 지방을 다스리는 영주의 부인인 고디바는 주민들의 세금이 과중한 것에 동정하여 남편에게 세금을 감해줄 것을 집요하게 요구했으나, 영주는 부인의 요구를 거부하기 위해 조건을 내세웠다.
그 조건이란, 벌거벗은 알몸으로 말을 타고 마을을 한바퀴 돌아야 한다는 것이었는데, 이에 고디바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채 말을 타고 거리에 나서 결국 시민들의 세금을 줄이는데 성공하였다.
고디바는 이 여인의 전설을 기념하여 지어진 이름이며 최고의 럭셔리 초콜릿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 라고 하죠....


오늘 도착한 것들중 GODIVA 에서 구입한 것입니다.
왼쪽의 흰 박스가 MUG이고 가운데는 함께 온 카탈로그, 오른쪽이 Truffle 입니다.



일단 2011년도 Limited Edition MUG를 개봉해보겠습니다.

머그잔이 상당히 큽니다.

이번해의 머그잔에는 고디바 부인이 알몸으로 말을 타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라푼젤처럼 상당히 긴 금발이군요.. ㅎㅎ


GODIVA의 모든 제품들이 맛있지만 부담없이 막 먹을 수 있는 밀크 초코릿 트뤼플과 다크 초콜릿 트뤼플인데 이 두가지가 16개씩, 32개가 함께 들어있는 것이 있길래 주문했습니다..

Gems Message Milk & Dark Truffle이 풀네임입니다.
이것도 리미티드 에디션이죠.. ㅎㅎ

왼쪽이 다크, 오른쪽이 밀크입니다.
포장지에 프린트된 글씨 보이시죠? ME+U, IOU 이게 Message 입니다.. ^^

겉은 광택이 나서 단단해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죠.. ^^

안은 너무나도 부드러운 초콜릿으로 채워져있습니다.


GODIVA의 초콜릿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몇십만원짜리 고가의 제품도 아니고 적당한 가격에 아주 훌륭한 퀄리티와 오래된 이름을 가진 초콜릿인게 너무 좋습니다.

국내에는 공항 면세점외에 판매하는 곳이 없기 때문에 자주 사먹을 수는 없지만 GODIVA의 해외오더를 통해 가끔씩 구입해 먹을수 있다는 것이 다행스럽습니다.

GODIVA Trulffle 한봉지와 함께 달달한 주말을 보낼것 같아 흐믓합니다. ^^

'Bibs & Bobs'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10일.. 기아 VS LG.. 잠실직관..  (0) 2011.07.11
6월 4일.. 기아 VS SK.. 문학직관..  (0) 2011.06.06
G POINT MOUSE & Fertilization Watch  (1) 2011.02.10
Angry Birds...  (0) 2011.02.09
오늘의 得...  (2) 2011.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