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bs & Bobs

디카와 핸폰... 다시 새것같은 기분.. ^^

by 無限_CL9 2010. 2. 26.


사용하던 디카와 핸드폰에 자잘한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소니코리아 서비스센터와 LG 서비스센터가 근접해 있는 서초동으로 고고씽.


디카는 소니 W170 모델로 접사 버튼을 눌러도 접사가 활성화가 안되고 조그셔틀이 지 맘대로 움직여버리는 오류가 생겨 소니 디카 카페를 보니 W170 전면부 링 교체 리콜이 있다고 해서 큰맘먹고 AS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디카의 기판과 전면부 전체를 교체했고 워런티 기간 내 이므로 무상으로 교체를 받았구요...

케이스 전면의 엠블램들 위에 붙여진 파란색 보호테이프 떼지않고 그냥 사용합니다... ^^



핸드폰은 엘지 KU9100, 일명 쿠키폰이라고 합니다.

액정이 꺼져있을 때 검정색일때 보면 기름이 떠 있는 것과 같은 현상이 생겼는데 사용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지만 터치폰의 기능이 떨어질수 있다고 해서 교체를 의뢰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엘지 뷰티폰에서도 이러한 증상이 나타났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썼는데 이번에는 소비자의 권리를 찾고자 갔습니다.

결론적으로 전면부 케이스 신품으로 교체!!!

전면부 케이스와 액정에 스크래치가 잔뜩이었는데 모든것이 한방에 해결이 되네요.




선배가 기증해준 폰이라 얼마 안쓰고 다른걸로 바꿔야겠다 싶었지만 은근히 맘에 바뀝니다.

핑크색이라 좀 남사스러웁기에 검정색 실리콘 케이스를 하나 구입해서 끼워줬고 지금 붙었는 출고시 붙여진 액정보호 필름이 벗겨지면 붙여줄 액정 보호 필름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




차에 놓고 갖고 다니기에 자주 사용하는 디카와 하루종일 들고 다니는 핸폰...

무상으로 케이스 교체하니 새것같고 기분이 좋습니다...